About Us

Overview

에이아이커넥트는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서비스 혁신"을 지원합니다.

에이아이커넥트는 2013년도에 설립되어 지난 10여년간 고객의 IT서비스가 "보다 빠르고, 보다 안전하며, 보다 지능적인 서비스"로 전문화될

수 있도록 지원해 왔습니다.

이제, 우리의 비즈니스 환경은 세계적인 경제구조, 기술구조 및 인력구조 변화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 기인한 새로운 고객수요 및

우선순위는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서비스 혁신"을 가속화 시키고 있습니다.

더불어, 골드만 삭스의 경제학자들은 "생성형 AI가 주요국 GDP의 7%를 끌어올릴 것이다"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에이아이커넥트는 인공지능, 컨텍센터, 모바일, SNS 등의 공공 IT서비스 영역에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IT 전문기업입니다. 

에이아이커넥트가 보유한 전문기술을 통해 고객의 서비스에 인공지능을 융합하여, 보다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에이아이커넥트는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업무 서비스를 혁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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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stem Integ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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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 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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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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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l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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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tenance


Business Service Domain

에이아이커넥트는 외교부, 고용노동부, 보건복지부 등 중앙부처, 공공기관, 민간기업의 고객서비스 분야에 대한 풍부한 업무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컨설팅, 시스템통합, 솔루션 구축, 콜센터 구축, 운영·유지보수 등의 사업을 통해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설팅
컨설팅 (ISP·AI·클라우드)

기획재정부 표준가이드에 따른 ISP/ISMP 제공

예산편성안 및 기대효과 분석자료 개발 제공 (기획재정부 표준가이드 준용)

국가정보원 지침 준용 자체보안 대책수립 및 국가정보원 보안승인 지원

시스템통합(SI)
시스템통합 구축

대상 : 대민 서비스, 고객 대응 서비스, 생성형 AI, 카카오, 모바일앱, 컨텍센터 등

서비스 내용 :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기반 시스템 통합 제공

보안 : 응용·인프라 구축 전 영역에 시큐어코딩 툴 등 보안지침 적용

데이터 : 정부 지침에 따른 데이터베이스 설계 및 구축

인프라 : 국가정보원 지침 준용

빅데이터 및 AI 솔루션·
생성형 AI 제품 구축

생성형 AI STT 솔루션 개발 공급

생성형 AI TTS 솔루션 개발 공급

생성형 AI 기반 매뉴얼 솔루션 개발 공급

시스템이전
SNS·모바일·카카오 솔루션 구축

SNS 상담 솔루션 개발 공급

카카오 AI 챗봇 솔루션 개발 공급

보이는 상담 솔루션 개발 공급

모바일 상담 솔루션 개발 공급

콜센터
컨텍센터 솔루션 구축

상담이력관리 솔루션 개발 공급

상담지식관리 솔루션 개발 공급

녹취보안 솔루션 개발 공급

유지보수
운영·유지보수

표준 ITSM 방법론에 따른 운영·유지보수 제공

컨텍센터 특화 인프라, 상용SW에 대한 통합 운영·유지보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