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Overview

에이아이커넥트는 2013년에 설립된 이래, 지난 10여 년간 고객의 IT 서비스가 더 빠르고, 더 안전하며, 

더 지능적인 서비스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습니다.

 

글로벌 경제, 기술, 인력 구조의 변화 속에서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 서비스 혁신에 대한 고객의 수요와

우선순위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골드만 삭스의 경제학자들은 "생성형 AI가 주요국 GDP를 7% 향상시킬 것"이라고 전망하며,
이러한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에이아이커넥트는 인공지능, 컨택센터, 모바일, SNS 등 공공 IT 서비스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전문성
을 갖춘 IT 전문 기업입니다.

우리가 보유한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서비스에 인공지능을 융합하여 더욱더 발전된 솔루선을
제공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고, 비즈니스 혁신을 선도하는 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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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stem Integ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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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 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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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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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l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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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tenance


Business Service Domain

에이아이커넥트는 외교부, 고용노동부, 보건복지부 등 중앙부처, 공공기관, 민간기업의 고객서비스 분야에 대한 풍부한 업무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컨설팅, 시스템통합, 솔루션 구축, 콜센터 구축, 운영·유지보수 등의 사업을 통해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설팅
컨설팅 (ISP·AI·클라우드)

기획재정부 표준가이드에 따른 ISP/ISMP 제공

예산편성안 및 기대효과 분석자료 개발 제공 (기획재정부 표준가이드 준용)

국가정보원 지침 준용 자체보안 대책수립 및 국가정보원 보안승인 지원

시스템통합(SI)
시스템통합 구축

대상 : 대민 서비스, 고객 대응 서비스, 생성형 AI, 카카오, 모바일앱, 컨텍센터 등

서비스 내용 :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기반 시스템 통합 제공

보안 : 응용·인프라 구축 전 영역에 시큐어코딩 툴 등 보안지침 적용

데이터 : 정부 지침에 따른 데이터베이스 설계 및 구축

인프라 : 국가정보원 지침 준용

빅데이터 및 AI 솔루션·
생성형 AI 제품 구축

생성형 AI STT 솔루션 개발 공급

생성형 AI TTS 솔루션 개발 공급

생성형 AI 기반 매뉴얼 솔루션 개발 공급

시스템이전
SNS·모바일·카카오 솔루션 구축

SNS 상담 솔루션 개발 공급

카카오 AI 챗봇 솔루션 개발 공급

보이는 상담 솔루션 개발 공급

모바일 상담 솔루션 개발 공급

콜센터
컨텍센터 솔루션 구축

상담이력관리 솔루션 개발 공급

상담지식관리 솔루션 개발 공급

녹취보안 솔루션 개발 공급

유지보수
운영·유지보수

표준 ITSM 방법론에 따른 운영·유지보수 제공

컨텍센터 특화 인프라, 상용SW에 대한 통합 운영·유지보수 제공